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인사말

인사말

tt1_1.jpg
poto_2.jpg안녕하십니까. 

한국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우리 조합은 우리나라 과학기기 제조업체의 육성을 통해 과학기기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각급 학교 및 연구소의 실험ㆍ실습기자재의 질 향상을 위해 1984년에 중소기업협동조합법에 의해 설립된 특별법인으로서 약 260여개 과학기기 제조업체가 조합원으로 가입되어 있습니다.

우리 조합은 조합원사의 판로확대를 위해 정부지원자금을 확보하여 해외전시참가로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, 국제과학기기전시회 개최, 조합 뉴스레터를 통한 홍보업무, 각종 간행물 발간, 과학기기 제품검사 등 각종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조합원사와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ISO 9001 품질 인증을 획득하는 등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우리 조합은 조합 행정 전반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조합원과 국내외 인터넷 이용자들의 정보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한국 과학기기산업 현황과 과학기기 제조업체 및 제품 정보, 정부의 정책, 최신 과학기술 및 교육관련 뉴스 등 유익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서비스하는 과학기기 산업 전문 포탈사이트로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.

아무쪼록 이 홈페이지가 조합원 및 국내외 인터넷 이용자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기원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 

한국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
이 사 장   홍 윤 식

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
Copyright © www.ksiic.or.kr All rights reserved
TEL. 02-725-4492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43 501호
한국과학기기공업협동조합
PC 버전으로 보기